압둘 살람 알 마다니 인덱스홀딩 회장은 아그다 월드 서밋에 참석한 사절단 일행과 함께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왕세자인 셰이크 모하메드 빈 자예드 알 나흐얀을 1월 6일(현지시간) 예방했습니다.

사절단 일행은 셰이크 모하메드 빈 자예드 알 나흐얀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 왕세자에게 그들이 품고 있는 비전과 사회와 개인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촉진시키기 위한 연례 세션을 통한 업무, 그리고 서밋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아이디어 등을 설명하였습니다.
이에 왕세자는 인류의 가치, 인권보호와 인간 존엄성을 유지하며, 사장, 관용, 평화를 기초로 한 원칙 뿐만 아니라 에미리트인들이 국가의 문화를 세계에 적극적으로 전파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연례 서밋은 개인과 사회가 직면한 도전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키는데 효율적인 전략안을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기관간 교육이고, 도덕적이며, 예방적인 개념을 단일화하고, 전문가들간 협력을 증진시키고, 칼리파 임파워먼트 프로그램의 목적을 달성할 뿐만 아니라 지속가능한 지식을 통한 인적자원 개별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본 방문에는 아랍에미리트 고위급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하여 아그다 월드 서밋 관계자들을 격려하였고, 인덱스홀딩에서는 타릭 알 마다니 인덱스 디자인 대표, 사라 알 마다니 인덱스 디자인 전무가 참석하였습니다.

—-
참조
Mohamed bin Zayed receives Aqdar World Summit deleg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