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현지시간) WAM에 따르면 셰이크 무함마드 빈 자예드 알 나흐얀 UAE 대통령은 셰이크 사이프 빈 자예도 알 나흐얀 부총리 겸 내무부장관과 함께 ‘워터폴 글로벌 어워드’ 심사위원과 관계자, 그리고 수상자들을 까스르 알 바흐르 마즈리스에서 접견했다.

워터폴 글로벌 어워드는 전 세계 의료 전문가의 역량을 향상시키고 인도주의적 임무 수행 중 최일선에서 어려움에 직면한 보건 기관 및 개인을 기리기 위해 시작된 글로벌 이니셔티브입니다.

알 나흐얀 UAE 대통령은 최일선 의사, 간호사, 인도주의적 임무를 수행하면서 목숨을 바친 사람들의 가족, 그리고 수상 직원을 포함한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이 어워드 직원들은 인간의 가치를 유지하고 다양한 사회에서 최일선의 헌신과 노력을 감사하는 것을 목표로 인도주의적 목표와 미래 이니셔티브를 검토했다.

각 나라를 대표하는 수상자들은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한 것에 대한 큰 행복감을 표했으며, 인류에게 봉사하는 가치에 대한 찬사를 표하고 지역 사회를 보호하기 위해 최전선의 희생에 대한 감사의 표시였다.

이 어워드는 알 나흐얀 UAE 대통령의 지시로 2021년 11월 UAE에 의해 특히 코로나 팬더믹 기간동안 인도주의 서비스와 지역 사회와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헌신하며 최일선에서 희생하는 이들에게 기리기 위한 글로벌 공헌 중 하나로 시작됐다. 전 세계에서 총 300명의 참가자가 이 상에 후보로 지명되었고, 그 중 78명이 최종 후보에 올랐고, 15명이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