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둘 살람 알 마다니 인덱스홀딩 회장은 지난 2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된 제51회 아랍에미리트 건국일 기념식에 축하 화환과 한국지사 직원들을 보내 압둘라 사이프 알누아이미 주한 UAE 대사와 관계자들에게 축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해외 출장 일정 중에도 아랍에미리트 건국일 일정을 잊지 않고 한국지사를 통해 축하 인사를 잊지 않은 알 마다니 회장은 아랍에미리트는 이제 51년밖에 되지 않은 신생국이지만, 세계 어느 나라보다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전 세계와의 인적, 경제적 교류를 통해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이고 신시장 진출을 위한 기업들을 위한 허브 역할을 해오고 있다고 인사말을 전하였습니다. 2006년 한국지사를 설립할 당시, 주한 UAE 대사관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지사 설립을 할 수 있었고, 꾸준한 지원으로 인덱스홀딩 한국지사가 한국기업의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진출을 위한 허브 역할을 제대로 할 수 있었다고 고마움을 전하면서 계속된 관심과 지원을 요청하였습니다.

이 자리에서 알누아이미 주한 UAE 대사는 축하화환과 직원들을 보내 축해해준 것에 대해 알 마다니 회장에 감사를 표하면서, 알 마다니 회장이 한국을 방문할 경우, 꼭 대사관을 방문해줄 것을 요청하였습니다.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