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월드 피부과 및 레이저 컨퍼런스 및 전시회 – Dubai Derma 2023은 중동, 북아프리카 및 인도 하위 대륙 지역에서 가장 큰 과학적 피부과 행사로, 세계적인 전문가, 피부과 및 화장품 분야의 주요 의사결정자, 산업 리더들이 참석하여  3일간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새로운 제품 출시가 소개되었으며, 전시회장에서는 피부과 및 화장품 분야의 최신 과학적 연구 및 발견이 소개되었다. 이번 행사는 1,440여 개의 국제 브랜드를 소개하는 480개 이상의 지역 및 글로벌 회사가 참가하고, 114개국에서 24,000명 이상의 참가자들이 참석하였다. 그리고 340명 이상의 국제 전문가들이 360개의 과학 세션을 진행하고, 80개의 전문 워크샵을 개최하였다. 행사기간동안 국제 전문가들이 제출한 90개의 디지털 포스터 발표를 선보이면서, 성형 수술, 레이저, 피부과 화장품, 노화 방지 등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초점을 맞췄다.

Dubai Derma 2023은 의료 및 미용분야 네트워킹을 위한 선도적인 국제 강국으로 UAE가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새로 졸업한 의사들이 의학 및 미용분야 실력을 향상시키는 교육 기관 및 멘토링 기회로서의 역할을 합니다. 본 행사는 두바이 경제계획인 D33에 기여하며, 다음 10년 동안 두바이 경제의 규모를 두 배로 확대하고 세계 최상위 도시 중 상위 3위에 위치시키는 것을 목표로 한다.

Dubai Derma 2023는 회사들이 제품 및 혁신의 주요 발전사항을 제시하고 전문가들이 산업을 재구성하는 데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핵심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 및 워크샵을 진행하는 전용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러한 워크샵은 전문가들이 산업을 재구성하는 데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실제 훈련과 통찰력을 제공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탈리아 출신의 Dr. Noura Lebbar는 미세침 치료와 활성성분 및 NeopenMed 기기를 사용한 특수 교육 세션 및 워크샵을 진행하였다.

Dr. Noura는 “지난 20년간 미세침 치료 및 탈모를 위한 피부미용 시장이 100% 이상 증가했습니다. 수요의 증가로 인해 미세침 치료와 활성성분을 결합하여 환자에게 안전하고 통증 없이 빠른 결과를 제공할 수 있는 비침습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전 세계 약 340명의 전문가 연사가 참여하여 360개의 과학 세션과 80개의 워크샵, 90개의 국제 전문가들의 디지털 포스터 발표가 진행됩니다.

또한 Dubai Derma 2023는 Derma Business Hub를 통해 전시업체와 선택된 바이어들이 전용 환경에서 거래 기회를 논의할 수 있는 독점 플랫폼을 제공하였다.

Derma Business Hub는 구매자를 사전 선택하고 그들의 구매 및 투자 수준을 인증하여 이러한 회의를 용이하게 할 것입니다.

30개국 이상에서 250명 이상의 참가자가 참여하는 800건 이상의 사전 준비된 회의가 진행됩니다.

Dubai Derma는 INDEX Holding의 회원 인 INDEX Conferences and Exhibitions과 Pan Arab League of Dermatology, Arab Academy of Dermatology Aesthetics (AADA) 및 GCC League of Dermatologists와의 협력으로 매년 개최된다.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