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회 두바이 국제 제약기술 컨퍼런스와 전시회인 DUPHAT 2023이 오늘 끝나며, 제약 산업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전 세계적인 3일간의 이번 행사에서 610억 디르함(AED) 이상의 상업 거래가 이루어져 전년 대비 20% 증가했다.

INDEX 컨퍼런스와 전시회가 지난 28년간 진행한 DUPHAT는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서 가장 큰 과학 및 의학 행사 중 하나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82개국의 1,147개 회사가 제약 및 의료 제품을 전시했습니다. 전 세계에서 2만6천여 명의 방문객이 참가했으며 이번 DUPHAT는 다양한 제약 혁신을 선보였다.

압둘 살람 알 마다니 DUPHAT의 조직위원장이자 지중해 의회 GCC 대표 순환대사는 “DUPHAT 2023에서 발생한 610억 디르함의 거래액은 두바이가 세계적인 상업 중심지 및 주요 건강 및 제약 허브로 인식되는 것을 반영합니다. 이번 행사에 끌린 많은 이들의 관심은 업계의 공공 및 개인 부문 모두에게 제공하는 과학, 학술 및 상업 가치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국제적 투자를 끌어들이고 세계 시장과 상업적 참여를 촉진할 수 있는 행사를 조직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지난 30년간 DUPHAT는 석학들에 의해 이뤄진 강연과 교육 세미나를 통해 지역과 전 세계에서 약학 지식 공유와 역량 강화의 플랫폼을 제공하며 제약 분야의 성장과 지속적인 의학 교육의 발전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이번 행사의 성공은 제약 분야에서 혁신과 새로운 기술의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공공 부문과 개인 부문의 강력한 협력 노력에 의해 가능했습니다.”라고 말했다.

DUPHAT는 제약업계 이해관계자들이 파트너십과 상업 기회를 탐색할 수 있는 고품질 플랫폼을 제공해왔으며, 많은 국내외 기업이 이번 행사에 참가하여 차기 행사 참가를 확정했다. 주최 측은 차기 DUPHAT 참가자의 증가율을 30%로 예상하고 있다.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의료 및 제약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과 전문성을 공유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했다. 미국, 유럽, GCC 및 세계 각지의 주요 의사 및 제약 전문가들이 COVID-19 확산 억제에 약사들의 역할에 대해 논의했으며, 이번 행사에서는 임신기간 동안 약물 사용, 임상 약사 실무, 공공 보건 및 약물 모니터링 등의 중요 문제들이 다뤄졌다.

you might also like